동구 자동차대출

동구 자동차대출

“저것들이 죽고 싶은가!”

“내 저것들을 키메라로 만들어 버리겠어!”

불같이 화를 내며 걸어가는 두 공작 앞을 바스타 후작이 막아섰다.

“두분, 일단 진정하십시오.”동구 자동차대출

“진정? 어떻게 진정한단 말인가?”

“내원, 살다 살다 이런 꼴을 보다니!”

금방이라도 일을 저지를 것 같은 두 공작을 보며 바스타 후작이 씁쓸하게 웃었다.

“한번 생각해 보십시오. 멜리사님과 카미엔님 정도의 실력자들이 저 들의 추근거림을 어쩌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두 공작은 잠시 생각에 잠겼다. 바스타 후작의 말대로 치근덕거리는 것을 멜리사와 카미엔이 잠자코 당할 리가 없었다.

멜리사와 카미엔은 비록 여자지만 이스반 왕국에서 최고라 불리울 만큼 뛰어난 검사들이었다.

중급의 마나 유저이지만 거의 상급의 마나 유저의 수준과 비슷할 정도였다.

인간의 능력을 벗어난다는 소드 마스터는 아니지만 인간의 능력의 한계치에 달하는 상급의 마나 유저에 달한 엄청난 실력자인

것이다. 부모인 그루실트 공작과 레스피노 동구 자동차대출힘이 아니더라도 이들을 어찌할 사람들은 이스반 왕국에 없었다.

거기까지 판단이 서자 확실히 진정되기 시작했다.

동구 자동차대출

그루실트의 말에 바스타 후작이 약간 곤란한 표정을 지었다.

“글쎄요. 저역시 자세한 것은 모르지만 두 분에게 무언가 사정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정? 무슨 사정? 설마 자네는 멜리사와 카미엔이 저들에게 먼저 치근덕거렸다는 이야긴가?”

“아닙니다. 치근덕거리다니요 …. 제말은 그것이 아니라….”

바스타 후작이 말끝을 흐리자 그루실트 공작의 눈꼬리가 올라갔다.

“설마 지금 저놈들이 우리 딸아이들이 꿈꿔왔던 이상형이라고 말하고 싶은 건가?”

“딱히 따로 설명할 만한 것이….”동구 자동차대출

바스타 후작의 말에 리스피노 공작은 고개를 저었다.

“말도 안돼! 저것봐봐 뒤룩뒤룩 살찐 거 하며…어휴, 저게 다 몇근이야? 인간이 움직이며 사는데도 저리 살찔 수 있는거야?
그리고 삐쩍 말라서 휘정거리는 놈좀봐. 우리 카미엔에게 이빨을흉기 삼아위협하네. 뭐야. 저게 혹시 암살하려는 거아냐?
왜 입안에 흉기를 넣고 난리야?”

레스피노 공작이 답답한 듯 언성을 높였다. 하지만 그루실트 공작은 두 명의 남자를 유심히 살펴보더니 눈이 부릅떠졌다.

“뭐야, 저거! 저 녀석들 변태로 유명한 놈들 아냐? 응? 저거 봐봐. 사교계의 변태 콤비로 불리는 놈들이잖아. 지금 저 녀석들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